오늘하루 열지않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 

게시판 상세
제목 무상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2-06-05 12:19: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06
평점 0점


[무상 A/S 기간 관련]

제품수령 후  7일이내 불량시 왕복택배비+수리비 전액 자사부담
7일~1개월 이내 문제 발생시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+ A/S비용 무상
(불법 개조 및 기타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.)
1개월 이후 제품하자시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+ A/S비용 유/무상


A/S 신청시 기재사항

1) 구매자(수령인) 성명 :

2) 연락처 :

3) 제품명 :

4) 구매일 :

5) 구매경로 : ex) 스파램홈페이지,옥션,g마켓,11번가,직접방문,기타

6) 사유(증상) :


배송사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진행 가능하며, 타배송사 이용시 추가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.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Quick icons

  • BUTTON
  • BUTTON
  • BUTTON

BANK INFO.

  • 농협 913-01-196281
  • 수령인과 입금자가 다를경우
  •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.
  • 예금주 : 이일천
팝업닫기
팝업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