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하루 열지않기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 ] 세금계산서/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?


    [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관련]

    신용카드로 결제시 별도로 발부되는 계산서는 없으며, 카드사 사용내역이 계산서를 대신합니다.

    무통장 입금시 계산서 발부를 원하실 경우 사업자관련사항을 기타문의사항에 메모해 주시거나,

    사업자 사본을 팩스FAX)051-323-6090 로 보내 주시면 계산서 발부 가능합니다.

    현금영수증의 경우 현금영수증 카드번호 또는 발급받으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
     

  • [ ] 마킹(인쇄)는 수량에 상관없이 가능한가요?


    [기본 인쇄 수량 및 가격]

    반영구적인 레이져 인쇄각인
    기본수량=100개 
    인쇄비=40,000원

    수량과 상관없이 인쇄는 가능합니다.
    하지만 인쇄를 하실경우 기본 40,000원(100개기준) 이므로 10개를 하셔도 100개를 하셔도 기본가격 40,000원은 같습니다.
    100개 이상부터는 개당400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.

    [레이져인쇄 인가요? 스크린인쇄 인가요?]

    저희는 제품의 특성상 일반 스크린인쇄는 인쇄문구가 잘지워짐으로 반영구적인 레이져 인쇄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[인쇄를 많이 하나요?]

    네. 많이들 하십니다. 동호회/기념품/창립기념/오픈행사/판촉물등...의 다양한 용도로 인쇄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.

    ※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051-323-6091)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참고> 인쇄시 필요한 문구와 로고파일(ai/psd) 을 미리 준비하시면 상담시간이 단축 됩니다.
     

  • [ ] 같은 T6/Q5칩인데 왜 가격/밝기 차이가 나나요?

    [같은 T6,Q5 칩 / 다른가격과 밝기차이 관련]

    후레쉬는 부속 및 조합에 따라 빛의 밝기는 물론 가격또한 달라집니다.

    반사경/재질/각도/드라이버/디자인 등..

    또한 사용중인 충전건전지의 출력수, 또는 충전량에 따라서 발생할 수 있는 현상/

    주변광이 밝은 제품과 중심광이 밝은제품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는 현상 등등..

    이러한 이유로 같은 칩을 사용하더라도 빛(루멘)의 차이가 나타나며, 가격 역시 다르게 나타납니다.

    제품 선택시 무조건 밝다고 좋은것은 아닙니다.

    사용시간과 발열 및 기타 환경조건에 차이가 생기므로, 제품구매시 사용용도에 맞는 후레쉬를 선택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.

  • [ ] 루멘(lumen)/룩스(lux) 가 뭔가요?


    [루멘(lumen) / 룩스(lux) 관련]

    광속(Luminous Flux, Ø)
    단위: lm(루멘)

    광원으로부터 방출되어 눈에 감지되는 광선의 총출력량을 광속이라 칭한다.
    측정단위: Lumen(lm)
    광원의 가시광선 출력량은 Watt로 표시하지 않고 Lumen으로 표시하는데,
    그 까닭은 인간의 눈이 파장에 따라 서로 다르게 감응하기 때문이다.


    조도(Illuminance, E)
    단위: lux(룩스)

    조도는 일정한 평면이 밝게 비추이는 정도를 말한다.
    조도는 조명되는 면적과 광속의 비율로 결정된다.
    단위: 1lx는 1lm의 광속이 평방미터의 면적에 균일하게 비추일 때를 말한다.
    그러나 실제로는 단위면적에 광속이 균일하게 분배되어,
    빛이 비춰진 면적의 모든 점에서 조도가 모두 같게 측정되 지는 않는다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쉽게 말해서 루멘은 LED 자체의 총 밝기이고,

    칸델라는 우리 눈으로 라이트의 LED를 들여다 보았을 때 와 밝다! 하고 느끼는 밝기이며,

    룩스는 라이트로 비출 때 쭈욱 뻗어가는 쾌감을 나타내는 밝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[ ] 모드(MODE)가 뭔가요..??


    [모드(MODE) 관련]

    판매중인 후레쉬제품 중 모드변경이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.

    사용용도에 따라 불 밝기를 조절하실 수 있는 기능으로 건전지 소모량도 함께 조절 가능해

    사용시간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대 시켜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.

    사용방법은 버튼스위치를 살짝 터치하시면 불빛에 변화가 생기며, 보통 3단계에서 5단계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.

     단계별 밝기 : 100% /  50% /  30% /  STROVE(깜빡이) /  SOS

    고급형제품 중 리셋기능이 가능한 제품은 전원OFF 후 10초~20초 후 다시 100%모드로 돌아오는 기능도 있으니,

    사용환경에 맞춰 밝기를 조절해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[ ] 수리비용은 얼마나 드나요?

    [수리비용관련]

    A/S의 경우 수리비용은 실 제품을 확인 해봐야 정확한 비용이 산출 됩니다.

    부품단가 및 기본적인 비용은 고객센터 (051-323-6091) 로 문의 하시면 안내 가능하나 ,

    실제 비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[ ] 무상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[무상 A/S 기간 관련]

    제품수령 후  7일이내 불량시 왕복택배비+수리비 전액 자사부담
    7일~1개월 이내 문제 발생시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+ A/S비용 무상
    (불법 개조 및 기타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수리비가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.)
    1개월 이후 제품하자시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+ A/S비용 유/무상


    A/S 신청시 기재사항

    1) 구매자(수령인) 성명 :

    2) 연락처 :

    3) 제품명 :

    4) 구매일 :

    5) 구매경로 : ex) 스파램홈페이지,옥션,g마켓,11번가,직접방문,기타

    6) 사유(증상) :


    배송사는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여 진행 가능하며, 타배송사 이용시 추가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드립니다.

     

  • [ ] 환불관련건은 언제 처리되나요?


    [환불관련건]

    환불관련건은 제품도착 후 확인이 완료되면 이루어지며, 반품완료 승인 후 소요되는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신용카드-취소완료 승인일로 부터 5~7영업일(평일기준, 토/일/공휴일 제외)

    체크/직불카드-취소완료 승인일로 부터 7~14영업일(평일기준, 토/일/공휴일 제외)

    실시간 계좌이체-취소완료 승인일로 부터 1영업일(평일기준, 토/일/공휴일 제외)

    무통장 입금-취소완료 승인일로 부터 2영업일(평일기준, 토/일/공휴일 제외)

  • [ ] 반품 / 교환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[반품 및 교환을 원하실 경우]

    반품 및 교환은 구입일로 1주일 이내 가능 하십니다.
    제품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100% 판매자 책임으로 고객님 부담은 없으시며,
    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왕복택배비 5000원 (배송비는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음) 이 청구 됩니다.

    [고객님 변심에 의한 반품시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]

    1> 제품 수령 후 1주일 경과시 반품 불가 (받으시는 즉시 제품테스트를 권해 드립니다.)
    2> 포장케이스 훼손 및 제품 사용시 반품 불가 (제품 개봉시 주의해서 뜯어 주세요^^)

    고객센터로 연락 후 진행 하시면 좀 더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며,
    고객센터와 통화로 접수가 이루어 지셨더라도 아래 기재사항을 함께 적어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    교환/ 반품 /A/S 신청시 기재사항

    1) 구매자(수령인) 성명 :

    2) 연락처 :

    3) 제품명 :

    4) 구매일 :

    5) 구매경로 : ex) 스파램홈페이지,옥션,g마켓,11번가,직접방문,기타

    6) 사유(증상) :


    반품 및 교환은 지정택배를 이용하여 진행 가능하며,
    타배송사 이용시 배송비가 달라 질 수 있사오니 지정 택배 사용을 부탁 드립니다.
    (기본 배송비-2,500원 초과시 고객님 부담임을 알려 드립니다.)

  • [ ] 주문한 상품 변경 및 취소는 가능한가요?


    [주문상품 변경 및 취소]

    이미 발송된 제품은 변경및 취소가 불가능 하며,

    14시 이전에 고객센터 051-323-6091 로 문의하여 주시면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.

    통화중일 경우 070-4220-6091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MORE

첫 페이지

이전 페이지

  1. 1
  2. 2

다음 페이지

마지막 페이지

인쇄/마킹/대량구매문의

MORE

Q & A

MORE


Quick icons

  • BUTTON
  • BUTTON
  • BUTTON

BANK INFO.

  • 농협 913-01-196281
  • 수령인과 입금자가 다를경우
  • 고객센터로 알려주세요.
  • 예금주 : 이일천
팝업닫기
팝업닫기